태터데스크 관리자

도움말
닫기
적용하기   첫페이지 만들기

태터데스크 메시지

저장하였습니다.

21세보험 가입하고 싶은데 진단비1억나오는 만원대보험있을까요? 비교견적상품 볼 때 어느회사가좋은가요?



암을 치료하는 비용이 상상을 초월할 정도로 비싼 경우가 있는데 이런 경우 본인뿐 아니라 가족의 전제 경제 상황이 파탄에 이를 수 있습니다. 진단비1억까지 챙겨줄 수 있는 암보장을 찾는 것이 중요해보이는데요. 만원대암보험으로 여러분들이 실질적으로 부담해야 하는 비용은 낮출 수 있어요. 





암 효율적인 보장을 받기 위해 

가입현황 이해하기 



암을 효율적으로 대비하기 위해서는 일단 여러분들이 지닌 기존의 보장들을 확인할 필요가 있어보이는데요. 새로운 보장에 가입을 하기 전에 자신의 보장을 먼저 확인해봄으로써 부족한 보장을 찾아낼 수 있으며 이를 효과적으로 보완할 수 있습니다. 





가족력에 신경쓰기 



암을 대비할 때 가족력을 신경써서 특정한 종류의 암에 더 신경을 쓰면 아마더 효과가 좋지 않을까 하는 생각이 드는데요. 가족끼리는 공통된 유전인자를 공유할 수 있는데 그 중 암도 유전이 될 확률이 있다고 하네요. 그러니 가족력이 생기는 암은 더 든든한 보상을 받을 수 있어야 하지요. 





고액이 요구되는 암 치료 



고액이 요구되는 암이 따로 있을 수 있습니다. 이러한 암은 다른 암에 비해 몇배 더 비싼 치료비가 요구될 수도 있다고 하네요. 그런 경우를 생각한다면 여러분들께서는 고액암을 잘 생각해서 더 크고 든든한 비용이 지급될 수 있도록 꾸려나가셔야 합니다. 





진단금 크다면 유리 



암보장 안에는 진단비, 수술비 등을 비롯하여 통원비나 요양비 등이 포함되어있습니다. 그러나 통원비나 요양비등은 통원치료, 요양치료가 발생하지 않는다면 지급되지 않을 수 있지만 진단금은 언제나 지급받게 되는데요. 이러한 비용을 키워놓는다면 치료에 더 보탬이 되지 않을까 하네요. 

Posted by Day By Day~