태터데스크 관리자

도움말
닫기
적용하기   첫페이지 만들기

태터데스크 메시지

저장하였습니다.

21대질병 다 보장하는 유병자실손의 실손의료보험보장내용 소개해주세요 



실비보장은 우리나라 사람들이 가장 많이 가지고 있는 보장중에 하나로 그 유용성과 인기를 인정받아 일각에서는 제2의 국민보장이라고 이야기를 하고 있습니다. 유병자실손도 이에 해당이 되는지 궁금하실텐데 실손의료보험보장내용 살펴보면 좋을 것 같아요. 





병력이 있다면 



유병자, 즉 병을 앓고 있는 사람이라든가 혹은 이전에 병력이 있었던 분들의 경우 실비보장 신규 가입은 어떻게 진행이 될까요? 대개는 가입이 되지 않는다거나 혹은 가입이 된다고 해도 가격대가 높게 책정될 우려가 큽니다. 실손보장은 건강할 때 가입하는 것이 유리합니다. 





실비보장 유용한 가입을 위해서 

실비보장의 보상 내용 



실비보장은 다양한 보상 내용을 가지고 있는데 입원비, 치료비를 포함해서 통원을 하면서 나오는 치료비도 나오고 있습니다. 이뿐만이 아니라 검사를 할 때 들어가는 비용과 조제비용도 포함이 되고 있어 거의 모든 의료비를 보상한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에요. 





공제금액 차이 존재함 



다만 입원치료 대신에 통원치료를 할 때 어떤 병원, 의료기관에 가든 동일하게 보장이 나오는 것이 아니라 공제금액의 차이가 존재한다는 점을 기억해주세요. 일반 의원에 방문하면 만원이 공제되며 병원은 만 오천원, 종합전문요양기관은 이만원이 공제됩니다. 





비급여 있음 



실손보장이 다양한 보장 내용을 가지고 있다고 이야기를 드렸는데 그렇다고 해서 보장이 다 급여되는 것은 아닙니다. 일부는 비급여도 존재를 하는데 우선 고의로 상해를 낸 경우, 즉 자해를 한 경우라든가 미용을 목적으로 실시한 치료에서는 실비보장이 나오지 않습니다. 

Posted by Day By Day~